여신금융협회-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마이페이지

  • 여신금융협회
  • 가맹점 매출거래 정보 통합조회 서비스

FAQ

HOME>마이페이지>FAQ
  • 조회 결과에 관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사별 문의처는 본화면 하단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기타폐업사업자도 내역 조회가능한가요?
폐업사업자의 매출 실적은 개별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서비스월별 내역과 실적조회는 언제 갱신되나요?
승인, 매입, 입금내역의 월별 내역조회는 익월 6일에 갱신되며, 실적조회자료는 익월 15일 이후로 갱신됩니다.
기타정보 조회 가능 기간은?
전전년도 1월부터의 자료 조회가 가능하며, 기간별 내역은 1달 이내로 31일을 초과하여 조회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입금예정일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 일별/기간별 매입내역 > 상세조회 ]에서 지급예정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부가세 신고자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기타서비스 > 실적조회, 부가세 신고서 출력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에서 해당월 승인하고 익월 4영업일까지 매입한내역으로 추출되어,
승인, 매입, 입금내역과 다릅니다.
해당월의 다음달월 15일 이후로 확인 가능합니다.

*승인, 매입, 입금내역과는 다르게 가맹점번호 기준으로 보여드리지 않고, 사업자번호 기준으로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각 카드사별 수수료율과 거래건별 수수료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카드사별 수수료율은 마이페이지에서, 거래건별 수수료액은 [ 일별/기간별 매입내역 > 상세조회 ]에서 건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신용/체크/선불카드 내역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 일별/기간별 매입내역 > 상세조회 ]에서 구분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입금내역은 기간별 상세조회가 가능한가요?
현재 일별 입금건수와 총액만 확인가능합니다.
서비스현재 ID에 사업자번호(그룹)를 추가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추가/수정]
등록창 ´초기화´ 후 새로운 가맹점 그룹을 추가

서비스현재 ID에 가맹점번호를 추가(삭제)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 페이지 ˝하단˝의 가맹점번호 아랫쪽의 ´추가´(삭제)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업자번호 추가/수정과 가맹점 추가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구외환), 농협제휴는 ´추가´, ´삭제´ 불가합니다.

*** 오류멘트에 대한 대처방법
1. 1번라인의 계좌번호가 없음
- 카드사에서 제공한 가맹점 번호를 직접 확인 및 카드사에서 협회에 반영한 은행명과 계좌번호 확인하여 일치하게 입력
(신한카드는 가맹점 자릿수 앞에 00, 국민카드는0000 추가등록 필수)

2. 계좌정보가 없음
- 선택한 카드사에서 협회 반영한 계좌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므로 선택한 카드사로 연락하여 ˝반영계좌˝ 확인 안내 ( 현재 입금이 되는 결제계좌가 아닐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