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마이페이지

  • 여신금융협회
  • 가맹점 매출거래 정보 통합조회 서비스

FAQ

HOME>마이페이지>FAQ
  • 조회 결과에 관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사별 문의처는 본화면 하단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시 오류로 회원가입이 안되요?
회원가입시 상황에 따라 오류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해당사업자 없음
카드사와 가맹계약이 되어 있는 사업자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pg사 가맹의경우 회원가입 불가)
카드사에서 여신금융협회로 "가맹점 정보"반영 후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카드사에서 등록한 가맹점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로, 선택한 카드사로 여신금융협회로 등록한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세요 (계좌는 입금계좌 아닐 수 있음)

* 입금계좌가 없음
카드사에서 가맹점 정보로 여신금융협회에 반영한 계좌정보와 다르게 등록한 것으로, 현재 입금계좌가 아닐수 있습니다.
해당 은행명과 (단위농협->농협회원사, 외환은행은 합병된 하나은행으로 등록여부 확인 필요) 계좌번호를 선택한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여 등록하세요.

* 예외적인 사항이 발생
특정한 사유없이 예외적으로 발생된 오류로, 사유확인 어렵습니다.
전원 오프온 후 다시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승인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서비스는 9개 국내카드사의 가맹점번호 기준으로 자료가 조회됩니다.
등록되지 않은 가맹점이나, 해외카드, 지방은행에서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카드의 경우에는 승인이력이 조회되지 않으며, 조회가 가능한 매입된 카드사의 매입내역(매입일자 기준)에서 조회됩니다.

또한, 취소건에 대해서는 승인만된 상태에서 취소가 되면, 취소내역에서 조회가 가능하지만, 카드사로 전표가 접수된 매입의 상태에서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매입내역에서 매입취소된 날짜기준으로 내역이 확인됩니다.
기타카드단말기 무서명 프로그램전환 등 밴사별 상담번호
1. 한국정보통신(KICC) : 1600-1234
2. 나이스정보통신 : 02-2187-2700
3. 케이에스넷(KS NET) : 1544-4700
4. KIS 정보통신 : 1599-3700
5. 스마트로(Smartro) : 1666-9144
6. 퍼스트데이터코리아(FDK) : 1544-3850
7. 금융결제원 : 1577-5500
8. 코밴(KOVAN) : 1661-6400(내선 3번)
9.제이티넷(JT NET) : 02-801-7800
10. 에스피씨네트웍스(SPC NETWORKS) : 02-2040-1004
11. 다우데이타 : 1688-9385
12. 한국신용카드결제(KOCES) : 1577-0016
13. NHN한국사이버결제(NHNKCP) : 1688-9770
14. 한국스마트카드 : 080-208-2992
회원가입/정보비밀번호 변경이나 id를 탈퇴하고 싶어요?
로그인 하셨던 툴바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의 비밀번호 변경과, 회원정보수정의 아랫쪽 회원탈회로 id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에서 회원정보입력의 본인인증 오류가 나요?
회원가입시 회원정보입력과, 가맹점정보입력으로 분리되어,
회원정보입력은 꼭 사업자(법인)의 대표분으로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인인증하실 회원분의 성함을 회원명으로 등록하고 인증하여 주세요.
*인증인과 회원명이 다른 경우, 본인인증 완료시 회원명이 인증인의 성함으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본인인증 오류는 ˝나이스정보통신 1600-1522˝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시 ´FAIL 카드사별 가맹점 등록시 에러 발생´ 창이 떠요?
회원가입 3단계 중 카드사 선택에서
가맹 카드사를 선택하지 않고 전체로 두신채 가입을 진행하면
´FAIL 카드사별 가맹점 등록시 에러 발생´이라는 창이 뜹니다.
회원가입시 필히 가맹 카드사 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 오류확인 문구 예시)
1. 해당사항 없음
- 가맹점여부, 선택한 카드사의 가맹점주(대표자) 성함,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재확인하여 서택한 카드사에서 반영한 가맹점 정보와 일치하도록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2. 1번라인의 계좌번호가 없음
- 카드사에서 제공한 가맹점 번호를 직접 확인하고, 카드사에서 여신금융협회의 가맹점 정보로 등록한 계좌정보를 확인하여 등록하셔야 합니다.
3. FAIL 카드사별 가맹점 등록 시 에러 발생
- 회원가입 3단계 중 카드사 선택에서 가맹 카드사를 선택하지 않고 ˝전체˝인 경우 발생되며 카드사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4. 웹메시지 라는 오류 창 확인
- 일정한 시간동안 작업이 없어 자동으로 해당 세션이 종료된 것으로 재접속 후 처음부터 진행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정보결제은행과 계좌번호가 변경되면 어떻게 하나요?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 시스템 상의 결제은행과 계좌정보는
가맹점주님께서 별도로 수정할 필요 없이
해당 카드사로부터 변경된 정보가 전송되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만일 결제계좌 정보가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연락하시어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 송부
계좌정보를 변경 송부 요청하시기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대표자명과 대표자 주민번호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대표자명과 대표자 주민번호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로 대표자명과 대표자 주민번호등의 가맹점 정보를 수정요청하신 후,
새로운 가맹점 그룹을 등록하고 정보변경전의 가맹점 그룹을 삭제 하셔야 합니다.

1.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추가/수정]
등록창 ´초기화´ 후 새로운 가맹점 그룹을 추가

2.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등록할 사업자번호 클릭 > 추가]
가맹점 관리 팝업창에 등록할 카드사를 추가하여 저장

3.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 삭제]
기존 가맹점 그룹을 삭제
회원가입/정보가맹점명(상호)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카드가맹점 정보는 카드사로 정보변경을 하시어야 하며,
가맹점명 변경 처리 요청 후 사이트에서 가맹점명 변경 처리를
하시어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가맹점관리 >추가/수정]
새로운 가맹점명 변경 등록하여 저장

* FAQ 질문 - 현재 ID에 가맹점번호를 추가하고 싶어요. 참조
기타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에서는 카드 거래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현금영수증 내역은 국세청 홈페이지 http://www.taxsave.go.kr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